본문 바로가기
초이스

여행사와 소비자의 신뢰

2021. 4. 20.

여행사 향후 12 개월 안에 두 배로 늘어날 계획입니다 데이트 2021 년 4 월 19 일 오후 11:33:12에서 트윗 여행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는, 향후 12 개월 동안의 크기가 두 배로 대담한 계획을 발표했다. Not Just Travel은 재택 근무를하는 800 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통해 맞춤형 휴가를 제공합니다.

 

 

소비자의 신뢰

소비자 신뢰가 회복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재택 근무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함에 따라 3 월은 프랜차이즈 판매와 휴가 예약 모두에서 회사에게 기록적인 달이었습니다. 공동 창립자 인이 앞으로 몇 달에 걸쳐 공개 될 4 개의 새로운 사업부 설립을 통해 규모가 두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
 

 

사업부 종류

이 4 개의 새로운 사업부 각각은 별도의 비즈니스처럼 행동 할 것입니다. '하지만 함께하면이 우리 업계의 지배력이 될 것입니다.'

  • 함께, 새로운 부서는 회사의 채용,
  • 판매, 추천 및 고객 제공을 향상시킬 것이며,
  • 이 모든 것이 회원들에게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.

뿐만 아니라 은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. 또한 회사는 비즈니스 및 고객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기술에 상당한 투자를했습니다.

 

 

비즈니스 관리 플랫폼

비즈니스 관리 플랫폼과 고객 데이터베이스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 '우리는 대유행 기간 동안 엄청나게 잘 해냈습니다. 우리는 계속해서 비즈니스를 유지, 투자 및 성장해 왔습니다. 우리의 무역 파트너는 우리의 휴일 판매가 경쟁사에 비해 얼마나 강한 지 말해 왔습니다. 사실, 우리는 전년 대비 또는 월별 매출이 가장 가까운 경쟁사보다 두 배나 많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. ' 휴일 판매 기록적인 달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. '3 월에 우리는 1 월보다 50 % 더 많은 연말 연시 판매를 달성했습니다.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로 알려진 1 월 예약 시즌은 다른 달보다 50 ~ 100 % 더 많은 예약에 해당하므로 이전에는 여행 판매에서 전례없는 일입니다.

 

실제로 바쁜 달

실제로 2021 년 3 월은 14 개월 만에 가장 바쁜 달이었으며 지난 2 년 동안 평균의 두 배에 가까운 달이었습니다. '우리는 2020 년의 지난 6 개월보다 2021 년 1 월 ~ 3 월에 더 많은 휴일을 판매했습니다. 평균 고객 예약 금액은 2019 년 예약 당에서 예약 당로 크게 증가했습니다. 여행에 대한 너무 많은 억눌린 소비자 수요와 소비자 신뢰가 회복되는 방식. ' '사람들은 또한 더 미리 예약하고 있습니다.

 

  • 예약의 60 % 이상이 미래 시즌, 즉 겨울 21/22 이후입니다.
  • 과거에는 20 % 정도였습니다.
  • 가장 많이 팔리는 목적지는 영국으로,
  •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미국인 미국에 비해 3 : 1의 비율로 판매되고 있습니다.

 

지금 당장 미국에 휴가를 많이 팔고 있다고 믿습니다. ' 신규 프랜차이즈 회원 기록의 달 2021 년 3 월은 2018 년 1 월 이후 프랜차이즈 판매가 가장 바쁜 달로 지난 분 평균 2 배, 지난 12 개월 평균의 3 배였습니다. 여행 거인은 또한 2019 년 1 월 이후 다른 달보다 지난 달에 더 많은 자격을 갖춘 문의를했습니다. 새로운 참모장 역할 4 개의 새로운 부서를 이끌고있는 업계의 거물 즈니스를 확장함에 따라 더 많은 지원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. 비서실 장으로서 작년 6 월 에 최고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로 합류 한 일상적인 비즈니스, 운영 및 예측 된 '여행에 앞서 비즈니스에 새로운 에너지 감각을 더하는 일을 주로 담당 할 것입니다.

 

팔 공동창립자

팔'. 공동 창립자 인 는 대담한 새로운 임무와 함께 대담한 직함을 가지고 있습니다. 우리가 전염병에서 벗어나면 족 전체에 걸쳐 새로운 문화를 개발할 것입니다. ' 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. '지난 12 개월은 전체 업계에서 힘들었지 만 우리는 향후 12 개월 동안 급속한 성장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데 시간을 사용했습니다. 가장 어려운시기에도이 일관된 성공은 여행 골드 러시에 앞서 자신감을 갖고 대담하며 확장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이것은 여행 산업의 새로운 시작이며 향후 2 년은 호황을 누리는시기가 될 것입니다. 결과적으로 우리는 더 많은 고객이 꿈의 휴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하는 직원, 여행 컨설턴트 및 숙제 가족의 더 크고 강력한 가족을 보게 될 것입니다.

 

 

그 일환으로, 우리는 이미 여행중인 사람들이 참여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기를 기대합니다. 스티브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합니다. '분명히, 당신이 훨씬 더 작을 때, 크기가 두 배 또는 네 배가되기 쉽습니다. 사실, 초기에 우리는 때때로 3 자 성장을 목격했습니다. 하지만 이제 우리 규모로는 10 %의 성장도 환상적 일 것이며 대부분의 기업은 이에 대해 매우 흥분 할 것입니다. 그러나 규모를 두 배로 늘리려는 우리의 계획은 모든 경쟁을 무너 뜨립니다.

 

 

' '우리가 9/11 직후에 시작했을 때, 아무도 여행하고 싶지 않은 때였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매우 성공적인 여행 사업을 구축했습니다. 오늘날에는 여행에 대한 수요가 더 이상 없었으며 어디로 든 가기가 어려웠습니다. 앞으로 몇 년은 여행 중 누구에게나 가장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입니다. '

댓글